IT인터넷

[MS] 아이들에게 유용한 '점선 폰트'

인생은 꽃 2021. 7. 11.

워드 점선 폰트

아들의 공부를 전담하고 계시는 우리 와이프가 아들의 영어 공부를 위해서 점선 폰트가 필요하다고 하였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여기 저기 검색해서 찾은 폰트를 소개한다.

먼저 한글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는 유용한 내용들이 거의 나오지 않는다. 

와이프가 원했던 폰트는 글자는 점선으로 나오는 동시에 뒤에 밑줄도 나오는 그런 폰트를 원하셨다. 

그래서 찾다가 보니 거기에 딱 맞는 폰트를 찾을 수 있었다. 

점선 폰트

일단 위 이미지 처럼 생긴 폰트인데 바로 다운로드 링크를 거는 것 보다 찾을 수 있는 방법을 공유를 하면 좋을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일단 구글에서 영어로 

"Word dotted font" 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 중 제일 위에 위치한 사이트를 클릭해서 찾아 들어 가면 된다. 

너무 간단하다.

그 링크는 아래와 같다. 여기에 점선 폰트 말고 다양한 폰트들이 많은데 보면서 원하는 것을 설치하면 된다. 

https://www.1001freefonts.com/dotted-fonts.php

 

Dotted Fonts - 1001 Free Fonts

Download 105 Dotted Fonts. 1001 Free Fonts offers the best selection of Dotted Fonts for Windows and Macintosh.

www.1001freefonts.com

 

설치하는 법

설치하는 방법 역시 너무 간단한데

그냥 PC 안 원하는 곳에 위 사이트에서 원하는 폰트를 다운로드 받은 다음에

받은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맨 위에 설치 버튼이 있는데 그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끝이다. 

이것도 너무 간단하군

하지만 아무리 간단한 방법이라고 하더라도 누군가의 설명이 없으면 어려운 법

다들 화이팅 하기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