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Crude

OPEC 원유 삭감에 대한 미국 셰일 생산업체의 반응

인생은 꽃 2023. 6. 22.

OPEC 원유 삭감에 대한 미국 셰일 생산업체의 반응

 

미국의 원유 생산량이 소폭 증가하고 OPEC+ 산유국 그룹의 감산으로 인해 앞으로 동안 원유 공급이 제한되어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고 미국 셰일 생산업체 EOG Resources 임원이 말했습니다. .

미국 에너지 회사들은 국내 석유 가스 시추 활동을 2022 4 이후 최저 수준 으로 줄였습니다. 분석가들은 유가와 가스 가격이 현재 작년의 고점에서 하락 반전하고 있으며, 올해 역시 하락할 것으로 예상하였었습니다.

EOG COO Lloyd Helms JP Morgan 에너지 콘퍼런스에서 "시장이 더욱 긴축되는 것을 보기까지 단기적으로는 멀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유가가 어디로 있는지에 대해 건설적입니다."

올해 미국 천연가스 가격은 액화천연가스(LNG) 수요가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점에 셰일가스 분지의 시추 장비를 줄임으로써 유가를 비롯한 에너지 가격들이 지지될 있다고 Helms 말했습니다.

Brent 77.10달러에 거래되고 있었고, 미국 천연가스 가격은 백만 브리티시 단위당 2.58달러에 거래되고 있었습니다. 브렌트유 선물은 작년 $85.91 거래되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석유 수출국 기구와 동맹국들이 유가를 안정시키기 위해 2024년까지 공급을 제한하려는 새로운 노력에 더해 7월에 일일 100 배럴의 생산량을 삭감할 계획입니다.

미국 에너지정보청(EIA) 추산에 따르면, 미국의 석유 생산량 증가율은 올해 6.1% 증가한 내년에는 하루 1,277 배럴로 1.3% 증가에 그칠 것이라고 합니다. 최고 셰일 지역인 텍사스와 뉴멕시코의 페름기 분지에서 나오는 생산량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