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ding/Crude

해상 석유 소비 올해 20% 이상 증가

인생은 꽃 2023. 6. 23.

해상 석유 소비 올해 20% 이상 증가

해상 석유  가스 탐사 지출은 올해  세계적으로 20% 이상 증가할 것이며 이러한 성장세는 당분간 지속될 것이라고  Oilfield services 회사인 SLB(Schlumberger) 분석하였습니다.

 

SLB Olivier Le Peuch CEO JP Morgan Energy Power and Renewable Conference에서 "해양은 상당한 폭과 예상되는 내구성으로 르네상스를 경험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세계 최대의 석유 서비스  장비 공급업체인 SLB 올해 여러 국가들의 개방 정책을 활용하여  세계적으로 65건의 리스 계약이 마무리되고 있고, 계약들을 통해 추가적인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하였습니다.

 

Le Peuch "올해 연안 탐사 비용이 2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16~19 대비 90%이상 증가한 5 달러 이상의 투자결정을 2022~25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가나브라질  중동의 대규모 개발 프로젝트아프리카의 생산 능력 확장나미비아탄자니아콜롬비아인도  동지중해의 새로운 근해 지방에서의 탐사 활동들이 이끌어 것으로 생각됩니다.

 

Offshore 산업에서 수익의 50% 얻는  회사(SLB) 연안의 부활이 유정 건설저수지 성능  생산 시스템 도움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