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해외] 더 투모우로 워

인생은 꽃 2021. 7. 28.

The Tomorrow War

외계인 침략 영화

유투브를 보다가 우연히 예고편을 통해서 알게 된 영화이다. 주된 소재는 외계인의 지구 침략이다. 

일단 감독의 이력이 매우 색다르다. 감독은 크리스 맥케이로 내가 좋아하는 레고 배트맨 무비의 감독이다. '레고 배트맨 무비' 는 정말 잘 만든 영화이다. 배트맨 영화의 핵심 소재를 다루고 있다. <조커가 있어야 배트맨이 있고, 배트맨이 있어야 조커가 있다.>

 

레고 배트맨 무비

 

줄거리 요약

다시 본 영화인 'The Tomorrow War' 로 돌아오면, 영화에서 나오는 외계인의 모습은 '콰이어트 플레이스' 에 나오는 외계인의 모습이나 움직임이 비슷하다. 다만, 다른 점이 있다면, 'The Tomorrow War'에 나오는 외계인은 개미 사회 체계랑 비슷하다. 외계인 계체 중 'Queen' 이 존재하고, 이 'Queen'을 보호하기 위해 수컷들이 격렬하게 날뛴다. 그리고 심지어, 무리의 리더도 있고, 생각도 할 줄 안다. 외계인이 생각을 하면서 인간을 공격하는 장면에서는 '쥬라기 공원: 폴른 킹덤' 에서의 티렉스의 모습과 유사하다는 생각을 하였다. 외계인은 촉수로 인간을 공격하고, 인간은 총으로 공격하는 총격전(?)은 기존 외계인과의 교전과는 조금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2021.07.01 - [영화] - [해외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영화는 외계인이라는 소재 이 외 타임루프 를 소재로 삼았고, 적절하게 두 소재가 배합되면서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켜 주었다. 외계인을 막을 수 없었던 미래는 현재로 돌아와 현재에 있는 사람들을 미래로 보내면서 전투를 하게 하고, 외계인을 이길 실마리*를 찾으려고 노력한다. 

(*) 실마리를 찾는 과정에서 북한, 중국, 백두산 이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백두산의 화산 폭발 위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되었다. )

외계인과 인간과의 전투씬들이 매우 볼만한 영화였다고 생각한다.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브스 아웃 을 보고  (0) 2022.12.31
[국내] 모가디슈를 보고  (4) 2021.09.07
[국내] 괴기맨숀  (0) 2021.07.28
[마블(MARVEL)] 블랙 위도우  (4) 2021.07.19
[국내] 용서는 없다  (0) 2021.07.19

댓글